해외 대작 MMORPG 'The Chronicles Of SpellBorn'(이하 스펠본연대기)의 아시아 서비스를 준비중인 ㈜프록스터스투디오즈(www.frogster-studios.co.kr)는 오는 8일 지스타 2007을 통해 자체 개발중인 신작타이틀과 함께 2개의 게임을 공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스펠본연대기는 작년 지스타 2006을 통해 국내 첫 선을 보였으며 약간의 게임 시연, 컨셉, 동영상 등을 공개하여 당시 지스타 방문 유저들에게 신선한 느낌과 새로운 기대작으로 손꼽힌 게임이다. 이번 지스타 2007을 통해 그 동안 스펠본연대기의 업그레이드 된 내용과 국내시장 현지화를 위한 한글화 버전, 다양한 퀘스트 경험 등 제품의 가능성을 어느 정도 확인 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질 것으로 보인다.
프록스터스투디오즈 박문해대표이사는 지스타 2007을 통해 스펠본연대기의 본격적인 사업진출의 신호로 삼으며 그 동안 프록스터스투디오즈가 진행하고자 생각한 다양한 게임사업을 전개 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할 것이며 프록스터스투디오즈가 스펠본연대기의 아시아 퍼블리셔의 모습만이 아닌 자체 게임개발능력을 갖추고 있는 개발사의 면모도 보일 수 있도록 현재 개발중인 다크해븐 온라인도 개발 퀄리티를 높일 수 있도록 노력할 것 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