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C 솔루션(컴퓨터, 컨슈머, 커뮤니케이션)의 세계적인 업체 아수스(kr.asus.com)가 세계 최고 수준의 알텍랜싱 사운드와 풀 HD영상을 지원하는 몬테비나 기반의 모바일 멀티미디어 노트북을 다량 출시했다.
이번에 선보인 혁신 제품은 M70Vm, M50Vm, M50Vc 등 총 3종. 블루레이 DVD 콤보, 알텍랜싱 스피커와 돌비 홈씨어터, 듀얼모드 터치 패드 등 최신 기능을 탑재한 이번 아수스 멀티미디어 노트북은 사용자들로 하여금 언제 어디서나 인터넷을 즐기면서 최상의 멀티미디어를 즐길 수 있도록 해주는 고품질을 지원한다.
몬테비나 기반의 M70Vm, M50Vm, M50Vc 노트북 모두 서브우퍼를 내장한 알텍랜싱 스피커와 총 7가지의 돌비 오디오 기술을 하나로 결합한 돌비 홈씨어터를 탑재하여 다양하고 극장과 같은 실감나는 사운드의 음악과 영화를 감상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세 모델 모두 듀얼모드 터치패드를 적용하여 오디오와 비디오를 터치패드로 컨트롤 할 수 있어 간단한 작동으로 모든 엔터테인먼트를 즐길 수 있다.
특히 M70Vm, M50Vm 은 차세대 풀 HD 영상이 담긴 블루레이 디스크를 재생 할 수 있는 블루레이 DVD 콤보를 기본 제공하여 진정한 풀 HD 영상을 감상 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17.1인치의 와이드스크린과 1920*1200의 고해상도를 통해 완벽한 풀 HD를 지원하는 M70Vm은 인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