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PA 2017 인천 청년 채용박람회 참가
5월 24일 삼산월드체육관에서 개최된 ‘2017 인천 청년 채용박람회, 참가... 부스 설치 및 단독 채용설명회 개최 통해 청년일자리 창출 활성화 앞장
인천항만공사(www.icpa.or.kr)가 인천삼산월드체육관에서 개최된 ‘2017 인천 청년 채용박람회’에 참가했다고 24일 밝혔다.
인천항만공사(IPA)는 중부지방고용노동청, 인천광역시, 인천지방중소기업청, 한국산업단지공단 인천지역본부 주최로 열린 ‘2017 인천 청년 채용박람회’에 참가해 IPA 전용부스를 설치하고 회사소개 및 채용전형 안내를 실시했다.
IPA에 따르면, IPA 부스에는 지난 1일 임용된 신입사원들이 상주해 25일부터 접수 예정인 ‘2017년도 상반기 청년인턴(체험형) 채용’에 지원을 희망하는 구직자들에게 직접 생생한 취업 경험을 전달했다.
아울러 IPA는 단독 채용설명회 개최를 통해 항만물류업계 및 공공기관 취업에 관심을 갖는 구직자들을 대상으로 Q&A 시간을 가졌다.
IPA 김영국 경영지원팀장은 “이번 취업박람회를 통해 구직자들이 유용한 취업정보를 구하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며, “IPA는 향후에도 지역사회의 청년 일자리 창출 활성화를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사진 : IPA신입사원들이 청년들에게 청년인턴 채용계획에 대해 설명하고 있다.
(사진 : 취업 상담을 희망하는 청년들이 IPA부스 앞에서 순번을 기다리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