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싱글족이 이제 '혼자 또는 독신'의 의미를 넘어서 새롭게 떠오른 트렌드의 하나이자 미래의 소비 주역으로 자리잡아 가고 있다.
이러한 싱글 트렌드는 여행업계에도 영향을 미쳐, 최근 2~30대를 중심으로 싱글 자유여행자들이 늘고 있다. 연령대별 이용자들의 패턴을 보면 남, 여 모두 20~35세의 이용이 가장 많고, 선호하는 지역도 큰 차이 없이 단거리 중심의 동남아, 중국, 일본 등을 주로 떠나는 추세이다.
No.1 인터넷 여행 그룹 투어익스프레스(대표이사 이수형, www.tourexpress.com)는 이러한 싱글 자유여행의 트렌드에 맞춰 ‘위풍당당 싱글 특별한 그 남자 & 그 여자의 나홀로 여행’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특별한 기간이 없이 진행 되며, 오사카, 상해, 북경, 타이완 지역 여행 상품과 유럽 로마~파리, 파리일주, 스위스~이태리, 파리~이태리 여행 상품 구매고객 대상으로 진행된다.
동남아 혹은 유럽 상품을 구매하면, 기내에서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는 목베개를 선착순(30명)으로 증정하면, 1억원 여행자 보험 무료가입 및 투익만의 추가서비스 등 다양한 특전을 누릴 수 있다.
특히, 투익만의 추가서비스에서는 롯데면세점 5~15% 할인권과 인천공항 인터넷 라운지·음료 무료 이용권, 각종 할인 쿠폰 다운로드와 로밍폰 무료 대여 서비스 등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구매고객 모두에게는 고객이 가는 지역(동남아, 유럽)에 따른 가이드북도 무료로 증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