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문가형 디스플레이를 제조하는 더블사이트(www.doublesight.co.kr)는 DSLR유저 및 그래픽 전문가에 맞춰 S-RGB 색상에 최적화된 61cm(24인치) LCD 모니터 ‘DS-24000 Studio’를 7일 출시했다.
‘DS-24000 studio’의 특징은 국내 최초로 최고 디스플레이 전문리뷰사이트이자 모니터 색상의 전문기술을 갖춘 모니터포유(www.monitor4u.co.kr 대표 신수근)의 감수를 받아 S-RGB 색상을 표준으로 계조 표현력, 색상 표현능력이 우수하도록 조절하여 그래픽전문가 및 D-SLR 유저가 색상의 왜곡이 없이 원색에 충실한 작업을 가능하게 하였다는 것이다.
그 밖에 삼성의 슈퍼-PVA 광시야각 패널을 장착했고 ‘백라이트 조절기능’(BCF)을 OSD상에 탑재하여 화질저하 없이 그래픽사용자들의 시선을 맞출 수 있으며 HDMI(HDCP) , Component , Composite , S-video , SPDIF , Stereo 인터페이스 등을 모두 장착하여 확장성을 높였다. 또한 동영상이나 영화감상에도 충실하게끔 화면손실 없는 1080P 1:1픽셀매칭을 통하여 원본 그대로의 Full-HD화면을 감상할 수 있으며 4:3 및 16:9 고정종횡비 , DCR 10000 : 1 등을 지원하고 검은색의 하이그로시 베젤 멀티스탠드도 기본 장착하고 있다.
더블사이트 관계자는 “이번에 출시하는 ‘DS-24000 studio’은 세계 최고를 목표로 그래픽 전문가 및 D-SLR 사용자들에 맞춰 기획되었으며 이에 따라 갖추고 있는 기능설정에도 세심한 노력을 기울인 제품이다. 더블사이트는 초고화질 및 전문가 시장에 맞춘 차별된 기술개발을 통하여 향후 ‘매스티지 브랜드’의 입지를 더욱 튼튼히 구축해 나갈 것이다”라 밝혔다.
또 더블사이트사는 7월 중순에 출시되는 전문가형 56cm(22인치), 61cm(24인치) LCD모니터들에 맞춰 사전 홍보 행사를 준비 중이다. 보다 자세한 것은 더블사이트사의 홈페이지(www.doublesight.co.kr)에서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