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정의 달 5월. 가족의 소중한 순간을 담기 위해 나들이 계획을 세우고 있는 가정을 위해 삼성카메라 블루가 아낌없는 지원에 나섰다.
야외 활동이 잦은 계절적 특성상 5월은 디지털카메라의 수요가 가장 많은 시기. 그러나 최근 환율 상승 등으로 인해 카메라 가격이 전반적으로 상승하면서 늘어난 경제적 부담을 덜어주고자 삼성카메라 블루가 신제품 할인행사를 비롯한 다양한 경품 이벤트로 가정 경제를 지원한다.
23일부터 오는 6월 30일까지 약 두 달 동안 삼성카메라 블루의 일부 품목을 구매하는 고객은 최대 5만원까지 가격을 할인 받을 수 있다. 삼성카메라의 신규 프리미엄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날 수 있는 절호의 기회인 것. 뿐만 아니라 기존 삼성카메라 고객이 신제품을 재구매했을 경우 홈페이지를 통해 정품 등록까지 마치면 고급 카메라 가방이 증정돼 할인과 동시에 선물까지 받는 두 배의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이와 함께 삼성카메라 블루는 구매고객 외에도 혜택의 범위를 확대해 일반 고객에게도 푸짐한 경품의 기회를 제공한다. 행사 기간 내 홈페이지(www.vluu.co.kr)를 방문해 댓글을 남기는 고객 중 추첨을 통해 300만원 상당의 삼성 PAVV LED TV(1명), 삼성 넷북(3명), 삼성전자 디지털액자(50명) 등 최고급 상품을 증정한다.
삼성디지털이미징 관계자는 가정의 달을 맞아 새롭게 디지털카메라를 구입하고자 하는 가정의 부담을 덜어줄 뿐만 아니라, 다양한 선물로 마음까지 따뜻한 가정의 달이 되길 바라는 마음에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며 “삼성카메라 블루가 가족의 소중한 순간에 언제나 함께하는 동반자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삼성디지털이미징은 22일 판촉행사와 동시에 2009년 상반기 첫 번째 히트상품인 WB500의 업그레이드 모델인 WB550의 판매를 시작한다. 세계 최초 초광각 24mm 광학 10배줌 렌즈, 촬영 후 보정이 필요 없는 ‘뷰티샷’ 기능과 11가지 장면을 자동으로 인식해 촬영모드를 변경해 주는 ‘스마트 오토’ 기능을 적용한 WB550은 23일부터 전국 일반 매장에서 만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