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려한 댄싱 퀸으로 변신해 큰 반향을 일으킨 탤런트 한효주가 이번엔 자신의 댄스 노하우를 담은 댄스강좌 영상으로 네티즌의 춤 선생을 자처하고 나서 화제다.
지난 29일 공개된 삼성 블루의 신규 CF에서 파격적인 변신과 섹시한 댄스로 대중의 눈길을 사로잡았던 한효주는 댄스강좌 영상을 통해 누구나 쉽게 광고 속 댄스를 따라 출 수 있도록 동작 하나하나를 세심하게 설명하고 있다.
특히 골반을 과감하게 돌리면서 앉았다가 일어나는 동작을 통해 ‘힙 업’을 시켜주는 엉덩이 댄스, 과격한 섹시 웨이브로 군살을 없애는 일명 ‘S라인 댄스’는 생활에서 춤을 통해 쉽게 몸매를 가꿀 수 있는 비법을 담고 있어 여성들 사이에서도 인기가 높은 편이다.
보기보다 쉬운 동작들로 구성돼 있기 때문에 전문가가 아니어도 누구나 쉽게 따라 출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제 자리에서 몸을 많이 움직여야 하는 동작들이 많아 의외로 운동효과도 있다는 것.
실제로 이 댄스를 선보이기 위해 꾸준히 연습했던 한효주도 “앉았다 일어나기, 팔과 허리의 움직임이 큰 웨이브 동작을 반복하다 보면 은근히 땀이 난다며 음악과 함께 재미있는 다이어트 비법이 될 수 있을 것 같다”고 전했다.
한효주와 함께하는 댄스강좌 동영상은 각 포털 검색 창에 ‘한효주 댄스강좌’를 치거나 삼성 블루 공식 홈페이지(www.vluu.co.kr)에서 스크린 세이버로 다운로드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