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프로들의 모니터 싱크마스터 체험단 발대식 개최
삼성전자는 ‘프로들의 모니터 싱크마스터 F2380MX 체험단’ 30명을 선발해 지난 20일 삼성전자 본관에서 발대식을 진행했다.
삼성 싱크마스터 F2380MX는 3000:1의 세계 최고 명암비과 넓은 시야각, 수려한 디자인을 갖춘 제품으로 고성능을 요구하는 프로페셔널을 위한 모니터이다. 세계 최고 수준의 정적 명암비로 초고화질 화면을 구현해 정지된 화면에서도 보다 생생한 색을 표현하는 것이 특징. 또한, 전문가용 광시야각 패널을 적용, 어느 각도에서도 선명한 이미지를 볼 수 있으며 웹 표준 색공간인 sRGB를 100% 지원 실제와 가장 가까운 색 재현이 가능해 DSLR 사용자나 CAD/3D 전문 그래픽 디자이너 등 전문가들로부터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 제품이다.
삼성전자는 프로페셔널을 위한 싱크마스터 F2380MX의 특장점을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영상, 사진, 디자인에 관심이 많은 소비자들로 체험단을 구성했다. 128대 1의 경쟁률을 뚫고 선발된 30명의 체험단은 발대식을 시작으로 4주 동안 싱크마스터 온라인 커뮤니티와 개인 블로그에 제품 리뷰, 팀 미션 등 다양한 활동을 전개할 예정이다.
이 날 발대식에서는 미션을 수행하기 위한 팀 구성 시간을 가졌다. 디자인, 영상편집 등 체험단 참가자들의 관심분야를 고려해 레드, 그린, 블루, 화이트, 블랙 총 5개의 팀을 구성, 각 팀에 맞는 특별 미션을 수행할 계획이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싱크마스터 F2380MX을 시작으로 전문가 모니터 시장 공략을 한층 더 강화하고 있다”며 “이번 체험단 활동을 통해 주요 타깃에게 제품의 특장점을 친근하게 알려나갈 계획이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