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옙과 함께하는 P3 메모리즈 콘서트 개최
잊지 못할 학창시절, 흘러간 옛사랑 등 아름다운 기억도 떠올리고 감미로운 음악도 들을 수 있는 절호의 기회가 찾아왔다.
포근해진 봄 날씨처럼 따뜻한 감성이 묻어나는 ‘삼성 옙과 함께하는 P3 메모리즈 콘서트’가 4월 11일 영등포 타임스퀘어 CGV 아트홀에서 개최된다.
삼성 옙과 음악 전문 채널 m-net이 함께하는 이번 콘서트에는 폭발적인 가창력의 디바 인순이를 비롯, 한국 최고의 장수그룹 봄여름가을겨울, 여성 듀오 다비치가 출연해 콘서트장을 찾은 관객들과 추억과 사랑에 대해 노래한다.
삼성 옙은, 3월 9일부터 4월 4일까지 삼성 모바일 닷컴(http://kr.samsungmobile.com) 홈페이지에 콘서트 티켓 신청 이벤트를 열고, 일상에서 벌어진 다양한 사연을 올린 총 200명에게 추첨을 통해 ‘P3 메모리즈’ 콘서트 티켓을 증정할 예정이다.
또한, 당일 콘서트 현장에서는 가장 감동적인 사연을 올려준 3명을 추첨해 출연 가수가 이들의 사연을 직접 소개해주는 코너도 마련되어 있으며, 세계최초로 음악과 영상에 따라 24시간 진동으로 반응하는 바이브 우퍼, 모노스피커, 전자사전 기능 등을 탑재한 삼성 옙 P3 메모리즈를 경품으로 증정한다.
한편, 삼성 옙 이벤트 관계자는 “이번 콘서트는 P3 메모리즈를 구매해준 고객과 삼성 모바일 닷컴 회원 대상 감사 이벤트로 마련되었다”며, “콘서트를 찾은 관객 모두가 추억과 사연을 담은 음악을 들으며 의미 있는 시간을 갖게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최종 당첨자는 4월 7일 삼성 모바일 닷컴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