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승기 블랙 슈트로 최고의 매력 발산
최근 남자의 매력으로 새롭게 어필하고 있는 이승기가 지금까지 보여줬던 남자다운 모습 중 최고의 장면이 담긴 동영상이 공개돼 네티즌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10일 삼성 지펠 마이크로 사이트(www.zipel.col.kr)와 각종 포털 사이트 동영상 게시판을 통해 공개된 삼성 지펠 마시모 주끼 CF 메이킹 필름을 통해 그 동안 보여주지 않았던 새로운 모습을 선보인 것이다.
<지펠과 사랑에 빠진 남자>라는 이름으로 올라온 동영상에서 이승기는 딱 떨어진 블랙 슈트와 엣지 있는 페도라로 부드러운 남자의 매력을 더욱 뽐냈다. 또 “아이 러브 유”로 고백하는 감미로운 프로포즈 송으로 여심을 녹이는 남자의 매력을 한껏 끌어올렸다.
특히 이번에 공개된 이승기의 모습은 그 동안 이승기가 보여 준 남자의 이미지 중 가장 매력적인 남성다움을 보여줬다는 평가다. 동영상에서 보여진 이승기의 파워풀하고 절도 있는 댄스가 남자다운 매력을 한층 돋보이게 만든다. 이승기는 “멋진 남자로 변신했다. 많이 기대해 달라”며 변신에 대한 설렘과 소감을 밝혔다.
온라인을 통해 동영상을 접한 네티즌들은 “지금까지 이승기가 다양한 남자의 매력을 보여줬지만, 이번에 공개한 블랙 슈트 차림의 이승기 모습이 가장 매력적이다”는 등 이승기의 변신에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이승기의 열연이 돋보이는 삼성 지펠 마시모 주끼의 신규 TVCF와 새롭게 남자로 변신한 이승기의 다양한 모습은 3월 12일 삼성 지펠 마이크로사이트(www.zeple.co.kr)를 통해 추가로 공개 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