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3회 제부마리나 사랑의 김장나눔 행사 열려

경기평택항만공사가 겨울을 앞두고 제부도 지역 취약계층을 대상으로 김장 나눔 행사를 열고 지역사회 상생 활동을 이어갔다.
경기평택항만공사는 12월 3일 화성시 제부도 마을회관에서 제3회 제부마리나 사랑의 김장나눔 행사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겨울철을 맞아 지역 내 소외된 이웃을 지원하고, 노사와 지역 주민 간 소통과 상생을 강화하기 위한 사회공헌 활동의 일환으로 마련됐다.
이날 행사에는 경기도의회 박명원 의원을 비롯해 경기해양레저발전협의회, 제부리 부녀회와 노인회, 공사 임직원 등 40여 명이 참여했다. 특히 공사 노사가 함께 김장 담그기에 나서며 지역사회 나눔의 의미를 더했다.
행사에서 담근 김장김치는 제부도 내 중증 장애인, 한부모 가정 등 도움이 필요한 취약계층 80여 가구에 전달됐다. 공사는 김장김치와 함께 생필품도 함께 지원해 겨울철 생활 부담을 줄이는 데 보탬이 되도록 했다.
김금규 경기평택항만공사 사장직무대행은 추운 계절일수록 먼저 손을 내미는 마음이 필요하다고 강조하며 정성으로 담근 김장김치가 제부도 이웃들에게 겨울을 견디는 작은 힘과 위안이 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이어 공사는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상생하는 공공기관으로서 따뜻한 나눔을 실천하는 사회공헌 활동을 지속해 나가겠다고 덧붙였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