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직(연봉계약직) 직원 공개모집
17~26일까지 해양환경, 재무회계, 노무분야 등 6명
해양환경관리공단(KOEM, 이사장 이용우)이 해양환경관리 전문기관으로서 업무영역이 확대됨에 따라 해양환경 분야와 노무 및 회계, 선박건조 등의 사무관리 분야 전문 인력을 공개 채용한다.
채용인원은 연봉계약직 6명으로 채용분야는「해양환경 분야의 수질자동망측정관리 및 해양쓰레기대응센터 운영」,「사무관리 분야는 재무및 회계, 노무관리, 선박관리 분야」로 원서접수는 2010년 2월 17일부터 2월 26일까지 방문 또는 우편접수를 하면 된다.
응시자격은 수질자동망측정관리는 해양분야 석사학위를 취득하고 수질분야 2년 이상 경력자 또는 기사 자격증을 취득하고 수질분야 4년 이상 경력자이며, 해양쓰레기대응센터 운영은 해양분야 석사학위를 취득한 자 또는 기사 자격증을 취득하고 폐기물분야 2년 이상 경력자이다.
사무관리 분야의 재무 및 회계는 회계 관련 전공자, 노무관리는 공인노무사 자격증을 취득하고 법무 및 노무 분야 2년 이상 경력자, 선박관리는 해기사 면허증을 소지하고 3년 이상 승선경력이 있어야 한다.
시험방법은 1차 서류심사, 2차 면접이며 직원채용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공단 홈페이지(http://www.koem.or.kr) 또는 인력개발팀(☏ 02- 3498-8652, 8656)로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