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선급 李 甲淑 회장
한국선급 이갑숙 회장 창간축사---역동적이고 생명력이 솟아나는 축복의 계절을 맞아「해사경제신문」의 창간을 한국선급 임직원과 함께 진심으로 축하 하오며, 우리나라가 해양강국으로 발전하는데 좋은 길잡이가 되어 주시기를 기대 합니다.
해사언론계에 또 하나의 정보매체가 탄생하게 된 것은 오늘날의 국제화 사회 그리고 정보화 시대에 있어서 국내 해사업계로서는 다행스러운 일이며 특히 인터넷신문을 운영함으로써 독자들에게 신속하게 정보를 제공하여 관련업계의 발전에 많은 도움을 주게 될 것이라고 믿습니다.
이번에 창간된 「해사경제신문」은 국내외 새로운 정보와 동향에 대한 신속한 보도 뿐만 아니라 관련업계의 요구가 정책에 반영될 수 있도록 대변인 역할과 공정하고 건전한 비판자로서의 역할을 충실히 수행해 주시길 바라는 마음입니다.
처음시작은 항상 가슴 부푼 일이지만 앞으로 고난과 역경이 있을 것입니다. 그러나 그 부분에 굴하지 말고 항상 처음과 같은 마음으로 초심을 잃어버리지 마시고 벽돌을 쌓는 마음자세로 굳건하고 튼튼하게 천년의 역사를 이어 나가시길 바랍니다.
앞으로도 독자들로부터 사랑과 신뢰를 받는 해사전문매체로 성장발전하시기를 기원하면서 한국선급 발전에도 많은 관심을 부탁드리며 다시 한번 창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