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립 40주년을 맞아 더욱 다양한 제품과 풍성한 혜택으로 구성
노트북+외장 HDD, 데스크톱+모니터+프린터 등 다양한 패키지 마련
삼성전자가 국내 1위의 IT제품들을 특별한 혜택과 함께 장만할 수 있는 아카데미 대축제를 6일부터 3월 31일까지 개최한다.
특히 올해는 삼성전자가 창립 40주년을 맞는 해인 만큼 예년보다 더욱 다양한 제품과 풍성한 혜택으로 구성될 예정이다. 초경량 프리미엄 노트북 X360이나 X460을 구입하는 고객에게는 고급스러운 디자인의 명품 노트북 가방과 마우스, 4GB USB 메모리 등의 다양한 사은품을 제공한다.

또 TV 겸용 풀HD 모니터(T240HD, T260HD)를 구입하는 고객에게는 용평리조트 할인권 3종과 유명 스포츠브랜드 Helly Hasen의 스포츠백 등을 제공한다. 프린터를 구입시에도 구매 모델에 따라 무선 광마우스, 컬러레이저프린터 전용지 등 다양한 사은품이 제공된다.
이 외에 원목 질감의 프레임으로 고급스러운 느낌을 주는 삼성 디지털 액자를 구입한 고객에게 2GB SD카드, 햅틱UI를 탑재한 프리미엄 터치스크린 MP3플레이어 '옙 P3'를 구입한 고객에게 던킨도너츠 기프티콘을 제공하는 등 다양한 혜택이 주어진다.
이 밖에도 초경량 프리미엄 노트북 X360·X460과 새로 출시된 삼성전자 외장 HDD를 포함한 '프리미엄 패키지', 노트북과 모니터를 동시에 마련할 수 있는 '듀얼 패키지', 데스크톱과 모니터, 프린터를 한꺼번에 구입할 수 있는 '아카데미 패키지' 등 소비자들의 요구를 반영한 다양한 패키지를 선보인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