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투자증권은 2월 28일까지 해외펀드에 가입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127명의 고객에게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우리CS Eastern Europe 주식1호, 우리CS 글로벌 천연자원 주식1호 펀드를 1천만원 이상 가입하거나 월 30만원 이상 적립식으로 가입한 고객을 대상으로 실시된다. 두 펀드 모두 주식양도차익에 대한 비과세 대상 펀드이다.
가입금액 1천만원 이상 또는 적립금 30만원당 1장의 추첨권을 부여하며 행사 종료일 기준으로 가입상태를 유지하고 있는 고객 중 추첨을 통해 127명의 고객에게 경품을 증정하며, 당첨자는 3월 7일 홈페이지 게시 및 개별 통보로 발표할 예정이다.
이번 이벤트 경품으로는 1등 2명에게는 300만원 상당의 LCD TV 각 1대, 2등 15명에게는 50만원 상당의 최신형 휴대폰 각 1대, 3등 110명에게는 5만원 상당의 우리Gift 카드 각 1장을 증정한다.
우리투자증권 관계자는 “해외펀드 투자자금의 대부분이 중국과 인도 등으로 편중된 상황에서, 변동성이 적고 분산투자의 효과가 있는 동유럽 및 글로벌 천연자원을 개발하는 회사의 주식에 투자하는 해외펀드에 관심을 갖을 때”라며, “Eastern Europe펀드와 글로벌 천연자원펀드의 경우 동유럽과 천연자원 투자에 전문화된 운용능력을 보유하고 있는 우리CS에서 직접 운용하는 상품으로 고객들에게 해외펀드 투자를 유도하기 이 같은 이벤트를 기획했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