핵심가치 Global TOP+ 공유 확산 워크숍 개최
한국선급은 경영혁신 핵심가치인 “Global TOP+"의 공유 확산과 직원 의 영업마인드 향상 및 고객만족 실현을 위하여 국내 전 임직원 360명을 대상으로 5월 1일과 5월 4일 2차에 걸쳐 경주교육문화회관에서 1박2일 과정의 워크숍을 개최했다고 7일 밝혔다.
이번 워크숍은 한국선급이 세계일류선급으로의 도약을 위하여 2004년도에 정립한 4대 핵심가치 Trusty, Open-minded, Pro-active, Professional 인 'Global TOP+'에 대한 직원들의 인식을 새롭게 하고 영업마인드와 고객서비스 향상에 초점을 맞춰 마련됐다.
회장 취임 후 조직 분위기 쇄신 및 사내 통합 공감대 형성을 목적으로 진행된 워크숍에서 전 임직원들은 KR Man으로서 'Global TOP+' 실현과 고객서비스 마인드 향상을 위한 마음다짐과 함께 분임토의를 통하여 발굴한 행동지표를 각 팀별로 발표하고 우수팀에게는 포상을 실시했다.
오공균 회장은 이날 격려사에서 “현재 우리선급은 위기에 직면에 있으며 위기를 기회로 살린다면 세계최강의 선급이 될 수 있다” 며 “이번 워크숍을 통해 임직원들의 모든 인식을 새롭게 하여 단결과 화합함으로서 내부의 역량을 한곳으로 모아 1차 목표인 2010년 4,000만톤 1,000억원을 달성하기 위해 조직의 역량을 극대화 하자”고 강조했다.